마블영화는 현실판 그리스신화라고 생각하면 됩니다.말도안되는 능력을 가지고 유치한 힘자랑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만자세히 내용을 보면 사랑 우정 배신등등 드라마적 요소가 있을뿐아니라히어로적 요소를 통해서 신선한 스토리로 그런것들을 풀어냅니다.또한 선악구도가 명백하지 않습니다.한국 드라마처럼 나쁜놈은 끝가지 나쁜놈,착한놈은 끝까지 나쁜놈이 아니라악역이라도 나름의 사정이 있고 미워할수 없는게 우리내 현실과 비슷합니다.플래닛헐크는 히어로들간의 배신과 다툼을통해 새로운 이해를 할수 있습니다.적극 추천
상처입은 신세계
지구의 영웅들에게 배신당해 외계로 추방된 인간괴물 헐크는 머나먼 외계 행성 사카아르에 착륙한다. 그곳은 폭군 레드 킹이 다스리는 곳. 노예로 팔려간 헐크는 행성 최강의 검투사 그린 스카가 되었고 그를 노예로 삼은 주인은 기대했던 것 이상을 되돌려 받는다. 그린 스카는 약삭빠른 미에크, 무시무시한 브루드, 현명한 바위인간 코르그, 섀도 전사 히로임, 반역을 일으킨 귀족출신 엘로이와 그녀의 충직한 근위병 스키 등의 동료 검투사들과 함께 결의형제를 맺고 힘을 합쳐 세상을 뒤바꿀, 아니 세상을 파괴할 혁명을 일으킨다.
수상작가 그렉 받의 SF 판타지인 이 작품에서는 실버 서퍼도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인크레더블 헐크〉 #92-105, 〈플래닛 헐크: 컴투사 가이드북〉도 담겨있다.
카테고리 없음